로그인
|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
성인과정
·
어린이과정
·
놀이터
·
수강신청
·
고객센터
제 목 :
수업관련 문의
작성자 :
a01732320
작성일 :
2015/01/02
조회수 :
65086
안녕하세요~
1/5 부터 재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레벨3 으로 신청했는데 레벨4로 변경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온라인 교재 출력해서 공부하고 싶은데
출력이 안돼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당
답변 : 채널씨엔 [2015-01-04]
안녕하세요 회원님 레벨4로 변경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안녕하세요~ 1/5 부터 재수강하게 되었습니다 레벨3 으로 신청했는데 레벨4로 변경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온라인 교재 출력해서 공부하고 싶은데 출력이 안돼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당
제목
내용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715
19일 수업 녹음 파일이 재생이 안되요
ax****
2008-12-20 18:14
714
수강신청했어요^^
yu******
2008-12-20 16:54
713
[긴급]홀드요청
ju******
2008-12-19 17:13
712
홀드 신청합니다(12/22~26)
ra********
2008-12-19 14:17
711
홀드부탁드립니다.
kn****
2008-12-19 13:36
710
24일 수업하나요?
en*****
2008-12-19 11:08
709
오늘 홀드 부탁드립니다.
lm*****
2008-12-19 07:49
708
홀드 신청
ch******
2008-12-18 23:19
707
질문이요~
yu******
2008-12-18 23:13
706
홀드신청합니다.
ai*****
2008-12-18 20:40
705
홀드요청
xi****
2008-12-18 17:48
704
홀드요청
ju******
2008-12-18 16:55
703
12월 18일 ~19일 (2일간)수업 홀드요청
es*****
2008-12-18 08:30
702
무료 강의 3일 신청해요~
en******
2008-12-17 21:49
701
시간 변경 요청드립니다.
ch*****
2008-12-16 17:51
1661
1662
1663
1664
1665
1666
1667
1668
1669
167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