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7월 수업이요
작성자 : dmdyyoo 작성일 : 2012/06/27 조회수 : 70439
제가 이제 오늘로 6월 수업이 끝나서 다시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7월에 16일부터 25일까지 해외봉사를 가게 되거든요
그렇게 되면 어떡하죠? 장기홀드를 신청해야 되는 건가요?

답변 : 채널씨엔 [2012-06-27]

안녕하세요 회원님

7월16일~25일 까지 장기연기 신청하시면 되세요 ^^

참고 부탁드리구요

언제나 노력하는 채널씨엔이 되겠습니다 ^__^ 
-------------------------------------원본글입니다.---------------------------------------------
제가 이제 오늘로 6월 수업이 끝나서 다시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7월에 16일부터 25일까지 해외봉사를 가게 되거든요 그렇게 되면 어떡하죠? 장기홀드를 신청해야 되는 건가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7842 스카이프 소리가 자꾸 끊겨요..  mo**** 2011-04-25 23:40
7841 화수목  wi********* 2011-04-25 20:14
7840 개인정보 수정관련  yb***** 2011-04-25 20:14
7839 또 궁금한게 생겼네요;; da****** 2011-04-25 19:02
7838 문의드려요~ da****** 2011-04-25 17:51
7837 수업시간 변경요청 ne****** 2011-04-25 15:51
7836 오늘 수업 어떻게 된건가요?  me****** 2011-04-25 14:23
7835 녹음파일  ch****** 2011-04-25 14:10
7834 월요장터에 관련  hy****** 2011-04-25 14:01
7833 수업에 관련하여  s2**** 2011-04-25 13:33
7832 며칠전 문의드린거....  채널씨엔 2011-04-25 12:09
7831 오늘과 내일만 변경을 하려고 하는데 가능하나요...  ky***** 2011-04-25 11:02
7830 재수강이요~  ad*** 2011-04-22 17:10
7829 오늘의 한마디가 오지 않았어요(내용없음)  nw****** 2011-04-22 17:07
7828 문자서비스  an****** 2011-04-22 14:42
  1181  1182  1183  1184  1185  1186  1187  1188  1189  119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