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7월 수업이요
작성자 : dmdyyoo 작성일 : 2012/06/27 조회수 : 70408
제가 이제 오늘로 6월 수업이 끝나서 다시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7월에 16일부터 25일까지 해외봉사를 가게 되거든요
그렇게 되면 어떡하죠? 장기홀드를 신청해야 되는 건가요?

답변 : 채널씨엔 [2012-06-27]

안녕하세요 회원님

7월16일~25일 까지 장기연기 신청하시면 되세요 ^^

참고 부탁드리구요

언제나 노력하는 채널씨엔이 되겠습니다 ^__^ 
-------------------------------------원본글입니다.---------------------------------------------
제가 이제 오늘로 6월 수업이 끝나서 다시 신청하려고 하는데요 7월에 16일부터 25일까지 해외봉사를 가게 되거든요 그렇게 되면 어떡하죠? 장기홀드를 신청해야 되는 건가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8037 무료수업 날짜를 잘못 입력했어요 so**** 2011-05-17 23:09
8036 오늘 수업 홀드요청 ls**** 2011-05-17 23:01
8035 교재비 입금했어요  ch****** 2011-05-17 16:01
8034 죄송해요.~~  ch****** 2011-05-17 15:25
8033 레벨4과가 다 끝나가요.  ch****** 2011-05-17 15:06
8032 입금  kk****** 2011-05-17 14:16
8031 level4→level5로 변경하고 싶습니다.(냉무) qk******* 2011-05-17 10:56
8030 월요장터 추가 수강신청 문의  ad*** 2011-05-17 10:20
8029 수업시간을...  ja***** 2011-05-17 10:08
8028 오늘 수업이요.  nw****** 2011-05-17 07:42
8027 환불 문의드립니다.  kd*** 2011-05-17 07:33
8026 레벨3 교재를 올려주세요  jy***** 2011-05-17 06:50
8025 오늘수업연장부탁드립니다 in***** 2011-05-16 22:17
8024 수강문의  mi******* 2011-05-16 22:17
8023 내일 수업  gr** 2011-05-16 21:31
  1171  1172  1173  1174  1175  1176  1177  1178  1179  118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