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영수증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08/12/26 조회수 : 60861
회사에 제출할껀데, 제가 3개월 한꺼번에 결제했거든요~ 그 것을 1개월, 1개월, 1개월 나누어서 매달 25일 쯤 주실 수 있나요???
이번 달은  11/28~12/26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답변 : 채널씨엔 [2008-12-26]

회사에 제출할껀데, 제가 3개월 한꺼번에 결제했거든요~ 그 것을 1개월, 1개월, 1개월 나누어서 매달 25일 쯤 주실 수 있나요???
이번 달은  11/28~12/26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김진의회원님 안녕하세요^^

등록하신 이메일로 11월 수강증 보내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리고요~^^

나머지 12월, 1월 수강증도 후에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라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5630 장기연기  em*** 2026-06-05 19:16 처리완료
25629 장기연기  si****** 2026-06-04 21:10 처리완료
25628 장기연기  so***** 2026-06-03 20:56 처리완료
25627 휴가신청  wa***** 2026-06-03 14:31 처리완료
25626 장기연기  rr****** 2026-06-02 21:25 처리완료
25625 장기연기  oy******* 2026-06-02 15:17
25624 장기연기  sw****** 2026-06-02 03:02 처리완료
25623 장기연기  ju****** 2026-06-01 16:37 처리완료
25622 장기연기  gr**** 2026-05-31 18:44 처리완료
25621 장기연기  ta**** 2026-05-29 20:01 처리완료
25620 장기연기  do****** 2026-05-29 10:10 처리완료
25619 장기연기  ha****** 2026-05-28 22:35 처리완료
25618 장기연기  bu***** 2026-05-28 21:53 처리완료
25617 장기연기  as******** 2026-05-27 15:31 처리완료
25616 장기연기  jy***** 2026-05-25 22:53 처리완료
  1  2  3  4  5  6  7  8  9  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