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영수증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08/12/26 조회수 : 60811
회사에 제출할껀데, 제가 3개월 한꺼번에 결제했거든요~ 그 것을 1개월, 1개월, 1개월 나누어서 매달 25일 쯤 주실 수 있나요???
이번 달은  11/28~12/26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답변 : 채널씨엔 [2008-12-26]

회사에 제출할껀데, 제가 3개월 한꺼번에 결제했거든요~ 그 것을 1개월, 1개월, 1개월 나누어서 매달 25일 쯤 주실 수 있나요???
이번 달은  11/28~12/26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김진의회원님 안녕하세요^^

등록하신 이메일로 11월 수강증 보내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리고요~^^

나머지 12월, 1월 수강증도 후에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라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5645 장기연기  mi****** 2026-06-23 19:04 처리완료
25644 장기연기  ps***** 2026-06-23 02:08 처리완료
25643 장기연기  ar**** 2026-06-22 20:27 처리완료
25642 장기연기  ar**** 2026-06-22 20:26 처리완료
25641 장기연기  mi******* 2026-06-19 15:28 처리완료
25640 장기연기  xi******* 2026-06-18 13:23 처리완료
25639 장기연기  as******** 2026-06-17 16:12 처리완료
25638 수업관련 문의  du******** 2026-06-17 15:40 처리완료
25637 수업관련 문의  ds** 2026-06-17 14:29 처리완료
25636 휴가신청  ho******* 2026-06-17 07:19 처리완료
25635 휴가신청  zh********** 2026-06-16 23:27 처리완료
25634 장기연기  so******* 2026-06-16 21:30 처리완료
25633 휴가신청  zh******* 2026-06-15 18:57 처리완료
25632 장기연기  yu***** 2026-06-10 20:01 처리완료
25631 장기연기  ja***** 2026-06-08 08:40 처리완료
  1  2  3  4  5  6  7  8  9  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