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
성인과정
·
어린이과정
·
놀이터
·
수강신청
·
고객센터
제 목 :
영수증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08/12/26
조회수 :
60808
회사에 제출할껀데, 제가 3개월 한꺼번에 결제했거든요~ 그 것을 1개월, 1개월, 1개월 나누어서 매달 25일 쯤 주실 수 있나요???
이번 달은 11/28~12/26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답변 : 채널씨엔 [2008-12-26]
회사에 제출할껀데, 제가 3개월 한꺼번에 결제했거든요~ 그 것을 1개월, 1개월, 1개월 나누어서 매달 25일 쯤 주실 수 있나요???
이번 달은 11/28~12/26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김진의회원님 안녕하세요^^
등록하신 이메일로 11월 수강증 보내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리고요~^^
나머지 12월, 1월 수강증도 후에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라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제목
내용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5645
장기연기
mi******
2026-06-23 19:04
처리완료
25644
장기연기
ps*****
2026-06-23 02:08
처리완료
25643
장기연기
ar****
2026-06-22 20:27
처리완료
25642
장기연기
ar****
2026-06-22 20:26
처리완료
25641
장기연기
mi*******
2026-06-19 15:28
처리완료
25640
장기연기
xi*******
2026-06-18 13:23
처리완료
25639
장기연기
as********
2026-06-17 16:12
처리완료
25638
수업관련 문의
du********
2026-06-17 15:40
처리완료
25637
수업관련 문의
ds**
2026-06-17 14:29
처리완료
25636
휴가신청
ho*******
2026-06-17 07:19
처리완료
25635
휴가신청
zh**********
2026-06-16 23:27
처리완료
25634
장기연기
so*******
2026-06-16 21:30
처리완료
25633
휴가신청
zh*******
2026-06-15 18:57
처리완료
25632
장기연기
yu*****
2026-06-10 20:01
처리완료
25631
장기연기
ja*****
2026-06-08 08:40
처리완료
1
2
3
4
5
6
7
8
9
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