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재등록 했습니다.
작성자 : skytawo 작성일 : 2011/02/10 조회수 : 88240
내일 수업이 끝나서 재등록 했습니다.
이번에도 Zouyi 샘이랑 공부하고 싶습니다.

답변 : 채널씨엔 [2011-02-11]


-------------------------------------원본글입니다.---------------------------------------------
내일 수업이 끝나서 재등록 했습니다. 이번에도 Zouyi 샘이랑 공부하고 싶습니다.


최승원 회원님~

재수강 감사드립니다^^

새로 신청하신 수업 기존 강사님 그대로 등록을 해드리구요

시간 기존엔 21:45분 이셨는데

5분늦은 21:50분으로 등록을 해드릴께요 (이시간이 불편하시면 말씀해주세요~^^)

전수업 끝나는 시간과 겹쳐서 수업시작이 늦어지는거 같아서요

그럼 다음주부터 21시 50분에 zouyi강사님으로 등록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4946 면접중국어 결제했는데 수업 변경하고 싶습니다  se******** 2014-04-07 20:42
14945 무료수업 강사변경  kd***** 2014-04-07 14:26
14944 문의  po******** 2014-04-07 13:29
14943 무료수업 2번째 신청이 안 되요  mb**** 2014-04-07 07:36
14942 장기연기 연장  he***** 2014-04-07 04:39
14941 결제 했는데 시간 변경 하고 싶습니다.  ca****** 2014-04-06 21:21
14940 계획 kk****** 2014-04-06 18:50
14939 re:)수업시간문의  gl****** 2014-04-06 18:20
14938 입금  ty**** 2014-04-06 00:38
14937 문의  ev*** 2014-04-05 14:33
14936 수업연기신청  dy**** 2014-04-05 09:40
14935 결제 및 등록 여부  bo****** 2014-04-04 22:19
14934 면접중국어요..  ye******** 2014-04-04 22:04
14933 토요장터  je**** 2014-04-04 17:48
14932 오늘 수업 연기신청 zi****** 2014-04-04 16:05
  711  712  713  714  715  716  717  718  719  7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