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레벨테스트가 안되요
작성자 : navasya9 작성일 : 2011/02/08 조회수 : 52238
방금 회원가입하고

레벨테스트 할려고 하니까 자꾸 로그인 하라고 하네요

화면 왼쪽과 오른쪽에 좀더 작은 로그인창 모두 로그인했는데도 로그인 하라면서 뜨기만하고 안되네요. 이거 왜 이런거죠??

답변 : 채널씨엔 [2011-02-08]


-------------------------------------원본글입니다.---------------------------------------------
방금 회원가입하고 레벨테스트 할려고 하니까 자꾸 로그인 하라고 하네요 화면 왼쪽과 오른쪽에 좀더 작은 로그인창 모두 로그인했는데도 로그인 하라면서 뜨기만하고 안되네요. 이거 왜 이런거죠??


최지훈 회원님 안녕하세요~

제가 다른 회원님 아이디로 테스트를 해봤는데

정상적으로 신청이 되더라구요 ^^;;

아마 잠시가 오류가 있었거나, 인터넷 옵션 문제인거 같은데요

잠시후에 다시 시도하시길 바랍니다.

그대로 되지 않을경우 아이디와 비밀번호, 원하시는 시간과 전화번호를 알려주시면

대신 신청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7630 입금했습니다^^  fa********* 2011-04-04 12:44
7629 결제 했는데요 ㅠ  my***** 2011-04-04 12:38
7628 수강신청했습니다  bl******** 2011-04-04 11:45
7627 부탁드립니다  pe******** 2011-04-04 11:42
7626 문의  ib****** 2011-04-04 11:23
7625 결석처리해주세요  ch****** 2011-04-04 10:15
7624 왜 저번달 수업 mp3가 없죠??  ji***** 2011-04-04 09:33
7623 질문이요!  lh**** 2011-04-03 23:21
7622 선생님 바꿔주세요~  ki****** 2011-04-03 17:22
7621 문의  br******* 2011-04-03 14:02
7620 레벨테스트 기간이란게...?  ju***** 2011-04-03 11:24
7619 주3회수업은.  my***** 2011-04-02 20:33
7618 문의  br******* 2011-04-02 15:49
7617 레벨테스트신청  ma******* 2011-04-01 21:10
7616 안되겠습니다  ru*** 2011-04-01 19:41
  1201  1202  1203  1204  1205  1206  1207  1208  1209  12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