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레벨테스트가 안되요
작성자 : navasya9 작성일 : 2011/02/08 조회수 : 52268
방금 회원가입하고

레벨테스트 할려고 하니까 자꾸 로그인 하라고 하네요

화면 왼쪽과 오른쪽에 좀더 작은 로그인창 모두 로그인했는데도 로그인 하라면서 뜨기만하고 안되네요. 이거 왜 이런거죠??

답변 : 채널씨엔 [2011-02-08]


-------------------------------------원본글입니다.---------------------------------------------
방금 회원가입하고 레벨테스트 할려고 하니까 자꾸 로그인 하라고 하네요 화면 왼쪽과 오른쪽에 좀더 작은 로그인창 모두 로그인했는데도 로그인 하라면서 뜨기만하고 안되네요. 이거 왜 이런거죠??


최지훈 회원님 안녕하세요~

제가 다른 회원님 아이디로 테스트를 해봤는데

정상적으로 신청이 되더라구요 ^^;;

아마 잠시가 오류가 있었거나, 인터넷 옵션 문제인거 같은데요

잠시후에 다시 시도하시길 바랍니다.

그대로 되지 않을경우 아이디와 비밀번호, 원하시는 시간과 전화번호를 알려주시면

대신 신청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7645 재수강신청^^  ad*** 2011-04-05 09:45
7644 국제전화라 그런가요...  ba****** 2011-04-05 09:18
7643 전화는 안오고 결석문자는 오고..ㅡㅡ  te****** 2011-04-05 09:16
7642 선생님 수업 시간  wi********* 2011-04-05 07:51
7641 무료수업신청했는데요,,  yb***** 2011-04-05 07:01
7640 무료수업 받고 제수강했어요~^^  ad*** 2011-04-05 01:20
7639 레벨테스트 하기로 된 시간에 전화가 안왔어요 wl****** 2011-04-05 00:55
7638 레벨테스트 받아보기 왜이리 힘든가요ㅠ  ma******* 2011-04-04 22:39
7637 mp3가 일주일 보관된다는 걸  ji***** 2011-04-04 19:33
7636 내일 수업 홀드 신청해주세요~ fu***** 2011-04-04 16:40
7635 교재문의  ky***** 2011-04-04 16:19
7634 홀드 ju****** 2011-04-04 16:09
7633 시간은 변경이됐는데  fr***** 2011-04-04 14:15
7632 문의  ib****** 2011-04-04 13:35
7631 답변..  ki****** 2011-04-04 13:00
  1201  1202  1203  1204  1205  1206  1207  1208  1209  12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