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궁금한점
작성자 : bread708 작성일 : 2008/11/27 조회수 : 53976
안녕하세요?

프리토킹 수업을 들으면
하루에 1과씩 나가게 되는건가요 아니면 선생님마다
진도가 틀린것인가요? 첫수업때 어떻게 수업하자고 정하나요?

답변주세요^^

답변 : 채널씨엔 [2008-11-27]

안녕하세요?

프리토킹 수업을 들으면
하루에 1과씩 나가게 되는건가요 아니면 선생님마다
진도가 틀린것인가요? 첫수업때 어떻게 수업하자고 정하나요?

답변주세요^^


----------------------------------------------------------------------------------

안녕하세요~심정현 회원님^^

프리토킹 수업은 교재에 있는 주제를 이용해 선생님과 토론을 

하면서 자유로운 대화를 나누는겁니다.

보통 하루에 1과씩 나가지만 특정 주제에 있어서 흥미를 갖거나 

얘기가 길어지면 다음 수업으로  이어 질 수도 있습니다.

교제 이외에 것을  수업 시간 때 배우고 싶으시면 선생님께 요청 하시면 됩니다.

혹시 또 궁굼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물어 봐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0^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5630 장기연기  em*** 2026-06-05 19:16 처리완료
25629 장기연기  si****** 2026-06-04 21:10 처리완료
25628 장기연기  so***** 2026-06-03 20:56 처리완료
25627 휴가신청  wa***** 2026-06-03 14:31 처리완료
25626 장기연기  rr****** 2026-06-02 21:25 처리완료
25625 장기연기  oy******* 2026-06-02 15:17
25624 장기연기  sw****** 2026-06-02 03:02 처리완료
25623 장기연기  ju****** 2026-06-01 16:37 처리완료
25622 장기연기  gr**** 2026-05-31 18:44 처리완료
25621 장기연기  ta**** 2026-05-29 20:01 처리완료
25620 장기연기  do****** 2026-05-29 10:10 처리완료
25619 장기연기  ha****** 2026-05-28 22:35 처리완료
25618 장기연기  bu***** 2026-05-28 21:53 처리완료
25617 장기연기  as******** 2026-05-27 15:31 처리완료
25616 장기연기  jy***** 2026-05-25 22:53 처리완료
  1  2  3  4  5  6  7  8  9  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